
'검사데이'는 펄어비스가 '검은사막' 이용자를 위해 매주 금요일 진행하는 경품 이벤트로 3월 처음 시작했다. AMD 그래픽카드를 비롯해 '검은돌침대' 등 다양한 경품을 지급했으며 '검은사막' 대표 이벤트로 자리잡았다. '스틸시리즈X검사데이' 이벤트는 6월10일 금요일 진행된다.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검은사막' 이용자들이 게임에 접속 후, 채팅창에 '금요일은 검사데이 스틸시리즈'라고 지정된 텍스트를 입력하면 자동 응모된다. 이벤트 경품은 스틸시리즈 신제품 ▲에어록스5 무선 마우스(Aerox5 Wireless, 10명) ▲에어록스9 무선 마우스(Aerox9 Wireless, 10명)를 포함하여 게이밍 키보드 ▲에이펙스7(Apex7) TKL 적축(5명) ▲에이펙스7(Apex7) TKL 청축(3명) 총 500만 원 상당의 제품으로 추첨을 통해 제공될 예정이다.
스틸시리즈 코리아 이혜경 지사장은 "스틸시리즈는 승리를 위한 고성능의 제품을 선보이면서도, 다양한 이벤트 혜택을 제공하여 보다 많은 분들께 게임의 즐거움을 전달하고자 노력하고 있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검은사막' 이용자분들이 게임과 경품의 즐거움을 함께 누리는 일석이조의 즐거움을 누리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