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컴투스 MMORPG '서머너즈워: 크로니클', 8월16일 국내 출시

'서머너즈워' IP 최초 MMORPG로 탄생, 신개념 하이브리드 영역 개척

컴투스 MMORPG '서머너즈워: 크로니클', 8월16일 국내 출시
컴투스(대표 송재준, 이주환)는 신작 MMORPG '서머너즈워: 크로니클(이하 크로니클)'의 국내 출시일을 오는 8월16일로 확정했다고 5일 밝혔다.

'크로니클'은 전 세계 1억5000만 다운로드를 돌파한 글로벌 히트작 '서머너즈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워)' IP(지식재산권) 기반 최초의 MMORPG로, 독창적인 세계관을 공유하면서도 장르적 특장점을 살린 차별화된 콘텐츠를 통해, 원작과 MMORPG 팬층을 모두 아우르는 기대작으로 평가받고 있다.

'서머너즈워' 세계관의 초기 스토리를 보여줄 '크로니클'은 아시아 뿐만 아니라 서구권 시장까지 휩쓴 '서머너즈워'의 핵심 요소인 '소환수 수집'과 '조합을 통한 전략'의 재미를 모두 담아 신개념 하이브리드 MMORPG 영역을 개척한다. 오르비아, 키나, 클리프 등 개성있는 세 명의 소환사와 350여 종의 소환수가 등장하며, 하나의 캐릭터와 하나의 직업을 선택해 성장시키는 기존 MMORPG와는 달리 소환사와 3종의 소환수를 조합해 자신만의 팀을 구성하고, 조합에 따라 개성 넘치는 공략으로 무한한 전략적 재미를 경험할 수 있다.

또한, 다양한 퍼즐과 함정이 숨겨진 던전과 이용자간 실시간 전투(PvP), 파티 플레이, 퀘스트, 채집∙채광∙낚시∙요리 등 MMORPG 장르적 특성을 담은 방대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으며, 모바일과 PC에서도 경계 없이 크로스 플레이가 가능하다.

컴투스는 현재 '크로니클' 출시 버전 빌드 개발을 완료하고 최고의 완성도를 위한 막바지 점검을 진행하고 있다. 오는 8월16일 한국에서 '크로니클'의 새로운 세계를 펼쳐낼 예정이다. 게임, 웹툰, 웹소설, 애니메이션 등 다양한 콘텐츠로 확장해 나가는 '서머너즈워 유니버스'의 시작점을 '크로니클'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컴투스는 출시일 공개를 기념해 사전예약 보상을 늘리고 예비 이용자들의 기대감을 더욱 높인다.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 등 각 앱 마켓에서 진행 중인 국내 출시 사전예약에 참여하면 기존 보상인 '불꽃 질주마'에 더해 ▲헤어스타일 1종, ▲의상 1종, ▲의상 장식 1종으로 구성된 새학기 교복 세트가 추가 증정된다.

'크로니클' 사전예약은 공식 페이지를 비롯해 앱 마켓에서 진행중이며,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브랜드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