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전등록 목표 인원 달성 이벤트 실시, 참여자에게 한정판 모나리자 스킨 지급

'르네상스 파이터즈'는 주인공 레오나르도 다빈치가 근육이 없다는 이유로 첫사랑에게 차인 뒤 근육 머신을 발명해 몸짱이 됐지만, 기계가 폭발하면서 헬게이트가 열리고 악마들이 세상에 범람하는 세계관을 담았다.
이 게임은 근육 액션과 방치형 요소를 결합한 장르로, 개성 넘치는 의상과 장비, 강력한 동료, 1대1 PvP, 빠른 캐릭터 돌파 시스템 등 쉽고 재미있는 콘텐츠로 중무장했다.
현재 사전등록은 공식 사이트와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 등에서 신청할 수 있으며, 참가자 전원에게는 한정판 모나리자 스킨을 선물한다.
이와 함께 목표 인원 달성 이벤트를 진행해 사전등록자 100만 명 돌파 시 총 2억 이상의 골드와 보석 5만 개, 유물석 300개, 프로틴 5천 개 등 게임에 유용한 보상을 지급할 방침이다.
아울러 사전등록 홈페이지와 공식 라운지에서 다채로운 이벤트를 실시, 갤럭시 Z플립4, 플레이스테이션5, 스타벅스 텀블러, 문화상품권 등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스프링컴즈 서성영 대표는 "이전까지 볼 수 없었던 근육과 유머가 결합된 유쾌한 게임을 선보일 예정이다"며 "웃음과 재미를 동시에 전할 수 있는 게임이 되도록 막바지 담금질 중으로, 색다른 게임을 공개할 방침이다"고 전했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와 라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