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넥슨은 현장을 찾은 이용자들이 더위를 식힐 수 있도록 '아로나'가 새겨진 시원한 블루 레모네이드 음료와 '코하루'가 새겨진 자몽에이드 음료를 각각 토요일과 일요일에 선물했다.
또, '트리니티 종합학원'의 청아한 배경 아래 '코하루', '아즈사' 등 화제의 '보충수업부' 학생들과 함께 인증 사진을 찍을 수 있도록 아트월을 마련했다. 이 외 물놀이를 하는 '보충수업부' 학생들이 새겨진 쇼핑백과 '아로나'가 새겨진 부채를 함께 선물하며 확실한 팬 서비스를 선보였다.

양일 오후에는 '블루 아카이브' 개발을 총괄하는 김용하 EPD와 차민서 PD가 현장을 깜짝 방문해 이목이 집중됐다. 두 PD는 커피트럭에 탑승해 직접 음료를 나눠주며 소통의 시간을 가졌고, 이용자들은 인증 사진을 남기며 열광했다.
'블루 아카이브' 개발을 총괄하는 김용하 EPD는 "무더위에도 '블루 아카이브' 학생들을 만나기 위해 현장을 찾은 이용자분들께 보답하고자 다양한 선물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이용자분들과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자리를 마련할 예정이다"고 전했다.

넥슨은 같은 기간, 게임에 접속한 모든 이용자들에게 청휘석 600개와 100만 크레딧 포인트를 지급한다. 이 외 배경화면, 디스코드 프로필 사진 등으로 구성된 '샬레의 특제 디지털 굿즈팩'도 공개했으며, 공식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다운로드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