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트레니아'는 유럽의 관광 도시 컨셉트의 지역으로 열차에 탑승해 맵을 탐험하며, 시간대별로 달라지는 세 가지 배경을 즐길 수 있다. '시라자라칸'은 '제2의 나라' 최초의 수중 맵으로 해저 컨셉트 지역이다. 이 지역에서는 물길 소라를 타고 이동할 수 있다.
신규 지역 오픈으로 '제2의 나라'에 제비상회, 토벌, 명성 퀘스트가 추가되고, 카오스 필드에 다섯 번째 카오스 필드 1, 2층이 오픈됐다. 새롭게 추가된 카오스 필드를 즐기면, 신규 스킬 마법서, 전용 특상품 등을 획득할 수 있다.
'필드보스'는 시즌제로 운영된다. 시즌제가 도입으로 특정 필드보스 1종이 매일 침식 상태로 등장한다. 침식된 필드보스는 기존보다 체력이 높고 강력한 필드보스로, 처치하면 기존보다 더 많은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첫 시즌의 침식된 필드보스는 스텔리아로, 처치하면 시즌 보스 장신구 획득 효율이 증가하고, 전용 요리, 신규 마법 스킬서 등이 보상으로 주어진다.
이외에도 넷마블은 신규 지역 컨셉트에 맞춘 코스튬(의상 아이템)과 신규 스킬 5종을 추가하고, 편의성을 개선하는 작업을 진행했다.
업데이트를 기념해 넷마블은 강화석, 각종 소환 쿠폰, 골드, 제압의 증표, 성물 등을 받을 수 있는 14일 출석 이벤트를 오는 25일까지 실시하고, 매주 시즌 보스를 사냥하면 '제압의 증표'를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를 9월22일까지 진행한다. 또, 다양한 성물을 얻을 수 있는 '열대야를 잡아라' 이벤트를 오는 25일까지 실시한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사이트와 공식 포럼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