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ad

아이돌마스터 신데렐라 걸즈, 9월 단독 라이브 개최

아이돌마스터 신데렐라 걸즈, 9월 단독 라이브 개최
반다이 남코 엔터테인먼트(대표 미야카와 야스오)는 '아이돌마스터 신데렐라 걸즈'의 단독 라이브 '아이돌마스터 신데렐라 걸즈 라이크포라이브 씨지오오티디'를 9월3일과 4일 이틀간 일본 가이시 홀(나고야시 미나미구)에서 개최한다.

세계의 프로듀서들에게 전하는 해당 공연은 한국을 포함한 세계 19개 국가 및 지역에 스트리밍 한다. 8월22일 12시부터 판매되는 시청권 티켓 정보에 대해서도 안내한다.

'아이돌마스터 신데렐라 걸즈'는 아이돌 육성게임 '아이돌마스터'에서 파생된 타이틀 중 하나로 2011년 11월 게임 론칭을 시작으로 2015년 1월 TV 애니메이션 방송, 코믹스 발간, CD 발매 등 미디어를 통한 활발한 활동과 아이돌 캐릭터의 목소리를 맡은 성우진 들의 라이브 등 다양한 콘텐츠가 제작되고 있다.
지난해에는 브랜드 탄생 10주년을 기념해 일본 전국 5개 지역을 돌며 10주년 기념 투어를 개최했다. 지금까지의 활동을 집대성한 빅이벤트 공연을 끝낸 '신데렐라 걸즈'가 바로 다음 단독 라이브 개최를 확정했다. 이번 라이브는 '신데렐라 걸즈'가 SNS, 사진, 패션 등 최신 트렌드에 주목한 새로운 형태의 라이브에 도전한다는 컨셉트로 진행된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연 공식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