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8월22일 정오부터 시작된 '해피 서머 캠페인'은 신규 이벤트 '비치 서바이벌'을 시작으로, 인기 캐릭터 및 월드 메모리 모두 수영복 스킨 이미지가 입혀진 신규 가챠, 그리고 프리미엄 쿼츠 아이템을 받을 수 있는 SNS 캠페인 등 풍성한 내용으로 구성돼 있다.
먼저, 퀘스트를 진행하거나 보스에게 도전해 보상을 목표로 하는 기간 한정 이벤트 '비치 서바이벌'을 통해 새로운 스토리를 경험할 수 있으며, 그 과정에서 한정 포클로어 '여름방학 안데르센'을 얻을 수 있다.
이벤트를 통해 기간 한정 수영복 캐릭터 3성 '여름빛 네우'의 출현 확률이 상승하며, 신규 월드 메모리도 업데이트돼 5성 '한여름의 더위 탓'과 4성 '가족회의'가 픽업 월드 메모리 및 레어 월드 메모리 뽑기에서 등장한다.
원더플래닛 측은 8월22일부터 오는 9월5일까지 '시즌 패키지'와 '시즌 프리미엄 패키지' 등 2종류의 스페셜 시즌 한정 패키지도 판매한다.
마지막으로 '해피 서머 SNS 캠페인'이 오는 8월29일까지 개최된다. 전 세계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하는 이번 SNS 캠페인은 공식 트위터의 리트윗 수와 공식 페이스북의 전체 공개 공유 수가 총 5000건을 달성하면 모든 이용자에게 10연속 뽑기 상당의 쿼츠 3000개를 지급한다.
자세한 정보는 '앨리스 픽션'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