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이스버드 게임즈는 8월23일부터 구글 플레이와 앱스토어, 갤럭시 스토어 등 주요 앱 마켓을 통해 사전예약 이벤트를 본격적으로 시작했으며, 목표 인원 달성에 맞춰 게임 초반부를 효과적으로 공략할 수 있는 인게임 아이템을 내걸고 본격적인 회원 유치에 나선 바 있다.
사전예약 이벤트를 시작 보름차인 지난 9월8일, 사전예약 50만 명 달성을 발표함과 동시에 홍보 모델 겸 브랜드 앰배서더로 배우 이정재를 공식 발탁했다.
아이스버드 게임즈는 사전예약 신청자 100만 명 돌파를 기념해 보물지도와 원보 200개, 원하는 무장이 나올 때까지 계속 뽑기를 이어 나갈 수 있는 '뽑기 호부' 2개 등 3만 원 상당의 아이템을 증정한다. 더불어, 사전예약 신청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PS5와 최신형 갤럭시 스마트폰, 제네시스 승용차를 선물할 계획이다.
아울러, 이정재가 열연한 브랜딩 광고도 전격 공개했다. 총 24초 분량으로 제작된 이번 영상은 "들리는가, 당신을 찾는 전장의 부름"이라는 멘트가 울리면서 이정재는 '갓삼국'이라고 각인된 의문의 초대장을 건네받고 '호스트'의 일원으로 무대에 초대되며 시작된다. 브랜딩 광고는 9월16일부터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갓삼국'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