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정재가 선택한 '갓삼국', 사전예약 100만 명 돌파

이정재가 선택한 '갓삼국', 사전예약 100만 명 돌파
아이스버드 게임즈(IceBird Games)는 삼국지 게임 '찐 맛집'을 표방하는 모바일 RPG 기대작 '갓삼국'의 사전예약 신청자 수가 100만 명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아이스버드 게임즈는 8월23일부터 구글 플레이와 앱스토어, 갤럭시 스토어 등 주요 앱 마켓을 통해 사전예약 이벤트를 본격적으로 시작했으며, 목표 인원 달성에 맞춰 게임 초반부를 효과적으로 공략할 수 있는 인게임 아이템을 내걸고 본격적인 회원 유치에 나선 바 있다.

사전예약 이벤트를 시작 보름차인 지난 9월8일, 사전예약 50만 명 달성을 발표함과 동시에 홍보 모델 겸 브랜드 앰배서더로 배우 이정재를 공식 발탁했다.

브랜드 앰배서더 발표 이후, 지난 13일 이정재가 미국 방송계 최고 권위인 '에미상' 남우주연상을 수상하면서 '갓삼국'에 대한 관심이 높아져 사전예약 신청자 수가 단숨에 100만 명을 돌파했다.

아이스버드 게임즈는 사전예약 신청자 100만 명 돌파를 기념해 보물지도와 원보 200개, 원하는 무장이 나올 때까지 계속 뽑기를 이어 나갈 수 있는 '뽑기 호부' 2개 등 3만 원 상당의 아이템을 증정한다. 더불어, 사전예약 신청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PS5와 최신형 갤럭시 스마트폰, 제네시스 승용차를 선물할 계획이다.

아울러, 이정재가 열연한 브랜딩 광고도 전격 공개했다. 총 24초 분량으로 제작된 이번 영상은 "들리는가, 당신을 찾는 전장의 부름"이라는 멘트가 울리면서 이정재는 '갓삼국'이라고 각인된 의문의 초대장을 건네받고 '호스트'의 일원으로 무대에 초대되며 시작된다. 브랜딩 광고는 9월16일부터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갓삼국'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