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에스 게임, 다크 액션 RPG '팬텀 블레이드' 2차 CBT 성료

에스 게임, 다크 액션 RPG '팬텀 블레이드' 2차 CBT 성료
에스 게임(SOULGAME LIMITED)은 다크 펑크 액션 RPG '팬텀 블레이드: 익스큐셔너(이하 팬텀 블레이드)'의 2차 비공개 테스트(CBT)를 지난 8월18일부터 9월16일까지 이용자들의 호응 아래 성황리에 진행했다고 19일 밝혔다.

에스 게임 측에 따르면 이번 2차 CBT에는 총 10만 명이 넘는 글로벌 테스터들이 참여해 게임의 콘텐츠를 경험했다.

특히, 새롭게 재구성된 입체적인 스테이지와 풀 HD PC 버전을 선보이면서, 지난 1차 CBT를 경험한 이용자들 사이에서는 기본적인 액션과 조작법이 한결 쉽고 부드러워졌으며, 각종 배경 및 표현력 등 전체적인 그래픽의 질감도 한 단계 향상됐다는 평가를 받았다.

아울러, 무한 콤보 액션을 표방하는 끊기지 않는 액션 전개와 성우 풀 보이스 녹음 음성이 가미된 타격감 전달이 많은 이용자를 매료시켰으며, 스토리를 진행해 나갈수록 미션의 해결 방안 문의와 강력한 보스와의 대결을 함께 공략할 파티 초청이 이어지는 등 많은 요소에서 합격점을 이끌어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에스 게임은 개선할 사항과 향후 업데이트 내용도 언급했다. 진입 장벽이 다소 높다는 의견에 따라 튜토리얼을 다시 구성하고, 몬스터 난이도 하향, 기능 개방, 그리고 게임 가이드를 곳곳에 배치해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새롭게 설계할 예정이다. 여기에 PC 버전의 경우 게임패드와 키보드 지원을 한층 개선해 더욱 자유로운 설정을 지원할 방침이다.

4분기에 전개할 정식 서비스에서 4번째 신규 캐릭터 '좌상'을 공개한다. 그리고 신규 에피소드 5편 '사라진 거룩한 손길'과 6편 '검지 주사', 신규 이벤트 던전을 통해 시나리오 콘텐츠를 강화하며, 게임 메인 스토리에 출현하는 NPC 대화에 성우 더빙을 보강하거나 추가해 풀 보이스 버전을 구현할 계획이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팬텀 블레이드'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