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네오위즈의 자회사 하이디어가 개발한 '고양이와 스프'는 출시 1년 만에 누적 다운로드 2700만 건을 돌파하며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힐링 모바일 방치형 게임이다.
네오위즈는 이번 계약을 통해 전 세계 넷플릭스 회원과 만나며 글로벌 시장에서의 게임 경쟁력을 높이고, 새로운 성장 동력을 확보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더 나아가 양사간 파트너십을 통해 네오위즈의 다양한 게임을 넷플릭스에 선보여 나간다는 계획이다.
한편, 넷플릭스는 오직 넷플릭스에서만 가능한 최상의 엔터테인먼트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시리즈, 영화, 다큐멘터리부터 모바일게임까지 다채로운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