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이언소스의 'ROAS 옵티마이저'는 게임 및 앱 개발자들이 직접 ROAS 최적화 캠페인의 진행 상황을 시간 경과에 따라 추적할 수 있으며, 더욱 정밀하고 상세한 캠페인 성과 데이터로 UA(이용자 확보) 전략을 최적화해 이용자 규모를 한층 확대할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업데이트를 통해 앱 및 게임 마케터들이 직접 ROAS 최적화 캠페인에 대한 성과 데이터 추세를 기존 데이터보다 더욱 정밀하고 상세한 수준으로 시간의 흐름에 따라 시각화해 살펴볼 수 있게 됐다. 이처럼 ROAS 성과에 대한 세부적인 데이터 공유 및 트렌드 시각화를 직접적으로 제공하는 것은 아이언소스가 업계 최초이다.
이에 설치 수, 지출 비용, eCPI(유효 설치당 비용), 현재 ROAS 목표, 시간 경과에 따른 유효 ROAS 목표 등을 명확하게 파악함으로써 마케터들이 캠페인 성과를 바탕으로 유저 확보(UA) 전략을 개선해 나갈 수 있을 것으로 전망된다.
자세한 내용은 아이언소스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