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크게임즈는 '레오네' 정식 출시 때 지급한 선물을 훨씬 능가할 정도의 역대급 혜택을 마련해 이용자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축제의 장을 만들 예정이다. 또한 이용자 건의사항을 반영한 업데이트를 통해 게임성을 업그레이드하고, 이로써 더욱 나은 게임 플레이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막바지 준비 중이다.
이용자는 100일 프로모션 사전예약 페이지에서 사전예약을 하고 원소 소환권과 특별 탈것(벨로시랩터)를 받아볼 수 있다. 또한, 100일 이벤트가 오픈된 후 이벤트에 참여하면 이용자는 이벤트 쿠폰을 통해 최대 170번의 뽑기를 진행할 수 있다. 이와 더불어 선착순 1만 명에게는 확정 6성 정령과 80레벨 장비 등 최강자의 자리에 오를 수 있는 인게임 아이템도 획득할 수 있도록 기회를 제공한다.
'레오네'는 광활한 오픈월드에서 무한한 모험과 탐색을 즐길 수 있는 모바일 MMORPG이다. 섬세한 캐릭터 커스터마이징부터 시작해 다양한 무기와 정령 수집 및 육성, 이를 바탕으로 즐기는 흥미진진한 모험과 화려한 액션, 각종 생활 콘텐츠나 색다른 상호작용 콘텐츠까지 즐길 거리로 넘쳐난다.
아크게임즈 관계자는 "'레오네' 출시 100일을 앞두고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다"며, "지금까지 본 적 없는 역대급 혜택을 드림과 동시에 업그레이드된 게임 플레이 환경을 선보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과 기대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자세한 소식은 공식 라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