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컴프야2023, KBO 리그 개막 맞이 대규모 업데이트

컴프야2023, KBO 리그 개막 맞이 대규모 업데이트
컴투스(대표 송재준, 이주환)는 모바일 야구 게임 ‘컴투스프로야구2023(이하 컴프야2023)’이 야구 시즌 개막을 맞아 2023 KBO리그 일정과 선수를 최신화하고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27일 밝혔다.

먼저, KBO 명경기 영상을 담은 ‘다이나믹스킨’이 새롭게 추가됐다. 다이나믹스킨은 플래티넘, 시그니처, 스페셜 등 총 5가지 등급으로 역전 홈런, 끝내기 안타, 삼진 세리머니 등 팬들이 기억하고 싶은 선수들의 명장면을 영상으로 구현하는 콘텐츠다. 이용자들은 컬렉션 메뉴를 통해 다이나믹스킨을 확인할 수 있다.

컴투스는 '연대 시그니처 카드'를 추가해 더욱 다양한 덱을 구성할 수 있도록 했다. ‘연대 시그니처 카드’는 기존의 시그니처 카드 각성을 통해 획득할 수 있으며, 동일 연대인 경우 연도 세트덱과 관계없이 사용할 수 있다. 또한 해당 카드들로 세트덱을 구성하면 모든 능력치를 추가로 상승시킬 수 있다.

이용자들이 자신의 성장도를 볼 수 있는 ‘전력분석실’ 시스템도 도입됐다. 전력분석실은 AI 라인업과 시뮬레이션 경기를 진행하고 결과를 바탕으로 자신의 성장 정도를 측정할 수 있는 콘텐츠로 신인왕, 올스타, 골든글러브 등 총 6단계로 구성됐다. 전력분석실을 완료하면 고급 고유능력 변경권 등의 아이템도 보상으로 1회에 한해 제공된다.

이외에도 컴투스는 업데이트를 기념해 ‘2023 깡총 꾸러미’ 선물 지급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들은 총 3단계로 구성된 2023 깡총 꾸러미를 통해 이정후 및 김광현 선수의 2023 Live 플래티넘 카드와 각 선수에 해당하는 ‘한정판 다이나믹스킨’을 얻을 수 있으며, ‘구단 선택 연대 시그니처팩’ 등 다양한 아이템도 선물로 받을 수 있다.

'컴프야2023'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학범 수습기자 (ethic95@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