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엔씨, 'TL' 베타 테스트 참가자 1만 명 모집

center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NC))가 신작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쓰론 앤 리버티(THRONE AND LIBERTY, 이하 TL)' 베타 테스트 참가자 모집을 2일 시작했다.

모든 이용자는 5월2일부터 14일까지 'TL' 브랜드 사이트에서 베타 테스트 '라슬란 선발대'에 신청할 수 있다. '라슬란'은 테스트를 통해 플레이하게 될 'TL'의 주요 지역 명칭이다. 참가자 선정 결과는 18일 발표한다. 테스트는 5월24일부터 30일까지 1주일 동안 진행한다.

이번 'TL' 베타 테스트는 1만 명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엔씨(NC)가 5000명의 이용자를 선정한다. 선정된 이용자는 1명의 친구를 초대해 'TL'을 함께 즐길 수 있다. 초대 받은 친구가 쿠폰 코드를 등록하면, 두 이용자 모두 베타 테스트 기간 사용할 수 있는 게임 아이템을 받는다.

엔씨(NC)는 베타 테스트 기간 동안 'TL' 거점 PC방을 운영한다. '라슬란 선발대'로 선정되지 않은 이용자도 서울, 경기, 인천 등 10개 도시에 마련된 거점 PC방을 찾아 'TL'을 사전에 플레이할 수 있다. 거점 PC방에 대한 상세 정보는 5월18일부터 확인 가능하다.

'라슬란 선발대'로 선정된 이용자는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 'TL'을 즐길 수 있다. 테스트 기간 중 ▲자신만의 캐릭터를 소개하는 'TL 셀소' ▲'TL'의 추억을 스크린샷에 담는 '추억 한 컷' ▲'TL' 플레이 모습을 영상으로 담는 'TL 영상 공모전' ▲길드 레벨 달성에 따라 특별한 보상을 받는 '라슬란 드림팀' ▲하루 한 번 'TL' 퀴즈를 맞히는 '두 유 노 TL?' 등에 참여 가능하다.

한편 엔씨(NC)는 새로운 브랜딩 영상 'MMORPG Spirit'을 공개했다.

자세한 내용은 브랜드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