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쿡앱스 측은 정식 서비스 이후 매주 1회 이상 지속적인 업데이트로 신규 콘텐츠를 포함해 불편 사항 및 게임성 개선을 신속하게 반영한 결과, 이용자들 사이에서 긍정적인 반응을 얻었으며, 최근 신규 기사단 영웅 '불의 지배자: 아그네스'와 '대지의 방패: 샤를로테'를 비롯해 새로운 모험 던전 등 신규 콘텐츠를 대거 도입한 결과, 양대 마켓 인기 1위로 이어졌다고 설명했다.
지난 4월18일부터 정식 출시된 '무명기사단'은 700년이라는 긴 잠에서 깨어난 무명 기사인 이용자가 부활한 심연 군주와 맞서 싸우기 위한 여정을 그린 액션 RPG이다. 전사와 탱커, 마법사, 암살자, 힐러, 저격수 등 다양한 직업을 조합해 하나의 기사단을 구성해야 하며, 모험의 여정이 아름답게 채색된 도트 그래픽과 어우러져 높은 수준의 게임성을 선사한다.
쿡앱스는 오는 3분기에도 신규 콘텐츠 '타워 던전'을 시작으로, 신규 기사단 영웅, 뉴 챕터 '빛바랜 던전', UI/UX와 캐릭터 스킬 개선 등 다양한 콘텐츠 업데이트와 밸런스 개선을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쿡앱스는 '무명기사단' 양대 마켓 인기 1위 달성을 기념한 이벤트를 6월7일부터 16일까지 총 10일간 진행한다. 이벤트 진행은 영웅 및 무기를 소환할 수 있는 토큰을 매일 10개씩 지급하는 방식이며, 홀숫날은 기사 소환, 짝숫날은 무기 소환 토큰이 각각 지급된다.
'무명기사단'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라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