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의 탑: 새로운 세계'는 출시 하루 만에 국내 애플 앱스토어 매출·인기 1위를 차지하고, 지난 27일 구글 플레이에서도 인기 1위에 올랐다. 국내 뿐 아니라 대만, 태국, 인도네시아 애플 앱스토어 인기 1위를 기록하고 일본, 말레이시아, 홍콩 등 해외에서도 다양한 국가 인기 순위에서 5위권에 오른 바 있다.
넷마블은 '신의 탑: 새로운 세계' 개발에 있어 원작 구현의 완성도와 전략에 집중하는 간결한 전투에 중점을 뒀다고 설명했다. 넷마블엔투에서 개발한 '신의 탑: 새로운 세계'는 애니메틱 콘티 작업과 모션 캡쳐 기술로 제작된 애니메이션 풍 그래픽과 다양한 캐릭터들을 활용해 전략적이면서도 간단한 전투 방법이 특징이다.
'신의 탑: 새로운 세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브랜드 사이트, 공식 카페, 공식 포럼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학범 기자 (ethic95@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