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조선협객전M, 빼빼로 데이 맞아 아이템 선물 쏜다

center
인기 모바일 MMORPG '조선협객전M'이 빼빼로 데이를 맞아 3종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첫 번째는 빼빼로 데이 수집 교환 이벤트로, 11월 22일 정기점검 전까지 진행된다. 몬스터 처치, 일일 임무 수행, 일일 출석 등 다양한 방법으로 획득한 빼빼로를 아이템으로 교환하는 방식이다.

사냥을 통해 하루 최대 600개를 획득할 수 있지만, 레벨 차이가 200 이상 나는 던전 또는 몬스터로부터는 획득할 수 없다. 또한 출석 체크로 10개, 일일 임무 모두 완료 시 80개를 획득할 수 있다.

'태조의 전투 부적, 사흉수의 혼구슬, 중.상급 부적주머니, 엽전 랜덤상자, 영롱한 태조의 가호 상자'는 일일 초기화되는 아이템이다. 또한 '중.상급 수련 비급서, 유물 특별 복원상자, 보석뽑기 상자, 화려한 신수알, 화려한 둔갑술 상자, 화려한 팔괘석 상자'는 교환 횟수를 모두 소진하면 이벤트 기간동안 초기화되지 않는다.

두 번째는 '빼빼로 데이 NPC 버프 이벤트'로 한밭마을, 후쿠오카 죽림촌에 있는 '이혼 NPC'를 클릭하면 되는 간단한 방식이다. 이혼 NPC를 클릭하면 60분간 엽전과 경험치 획득량이 +11%가 되는 유용한 이벤트다.

세 번째는 11월 9일부터 11월 11일까지 3일간 매일 낮 12시부터 밤 12시까지 푸시 선물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다.

11월 9일에는 '진귀한 태조의 가호 상자 5개, 이순신의 성장 가호 2개, 축지 부적 5개'를 받을 수 있으며, 11월 10일에는 '이순신의 전투 가호 5개, 혼불의 서한 3개, 태조의 전투 부적 20개'를, 11월 11일에는 '유물 특별 복원 상자 1개, 후쿠오카성 초기화권 1개, 행운의 부적 2개'가 푸시 선물로 증정된다.

'조선협객전M' 빼빼로 데이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공식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안종훈 기자 (chrono@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