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뉴노멀소프트, 16일부터 '템페스트'로 '지스타' 대장정 시작…카드게임 e스포츠 재미 알린다

카드게임 장르의 e스포츠 재미 강조, 제2전시장에 60부스 규모로 오픈
CCG '템페스트' 활용한 1대1 대전 이벤트, 전문 캐스터와 해설위원 실시간 중계 진행
부스 참여 시 구글 기프트카드 최대 15만 원 지급되는 파격적인 이벤트 실시


center
뉴노멀소프트(대표 박장수)는 11월16일부터 19일까지 4일간 부산에서 개최되는 국내 최대 게임전시회 '지스타 2023(이하 지스타)'에 참가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올해 '지스타'에서 뉴노멀소프트는 제2전시장에서 총 60부스 규모로 운영하며, 신작 CCG '템페스트'를 활용한 e스포츠의 재미를 알리기 위해 총력을 다할 예정이다.

'템페스트'는 총 300장의 카드로 나만의 덱을 구성할 수 있으며, 풍성한 전략 요소와 빠른 템포의 플레이로 짜릿한 심리전을 펼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게임 시작 전 상대방의 덱을 먼저 파악할 수 있으며, 상대의 핵심 카드를 제거하고, 무작위로 등장하는 영웅 카드를 선택하는 등 매번 새로운 전략이 요구되는 게임성으로 차별화를 꾀했다.

현장에서는 '템페스트'를 직접 플레이하고 즐길 수 있는 e스포츠 컨셉트의 이벤트를 마련, 다른 이용자와 1대1로 실력을 겨룰 수 있는 '템페스트' 대전 이벤트를 실시한다.

모든 관람객들은 대전 이벤트에 참가만 해도 구글 기프트카드 1만 원권을 얻을 수 있으며, 3연승을 달성할 시 구글 기프트 카드 10만 원권을 획득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대전 진행 시 관우, 한성규, 조민성, 오창영 등의 게임 전문 캐스터와 박동진, 왜냐맨, 빈본, 겜덕비상 등 해설위원이 행사기간 내내 호흡을 맞춘 직접 중계로 마치 e스포츠 선수가 된 것 같은 짜릿한 기분도 경험할 수 있다.

또한 게임의 튜토리얼을 체험하거나 '꽝 없는 퀴즈'에 참여하는 모든 관람객에게 구글 기프트카드 1만 원권을 선물한다.

아울러 현장에 방문해 '템페스트' 사전예약 및 스팀 페이지 '찜'을 인증할 시 각각 구글 기프트카드 1만 원권을 지급하는 등 부스 이벤트를 통해 최대 15만 원의 구글 기프트카드를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지스타' 기간 중 현장 참여가 어려운 이용자들을 위해 '템페스트' 특별판을 기간 한정 공개해 보다 많은 이용자들이 플레이해볼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다.

특별판은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템페스트 지스타'를 검색해 다운로드할 수 있으며, 오는 16일부터 19일까지 특정 시간 동안 플레이가 가능하다.

특별판 공개 기간 동안 인게임에서 300스타를 모은 이용자 2000명을 매일 추첨해 구글 기프트카드 1만 원권을 제공하고, 상위 50% 중 추첨으로 아이폰15 프로 1TB를 선물한다.

뉴노멀소프트 박장수 대표는 "부스에 방문하는 모든 관람객이 e스포츠의 재미를 최대한 느낄 수 있도록 만반의 준비를 다했다"며 "현장에서 진행되는 다양한 이벤트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