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포토] 하이퍼그리프 '지스타 2023' 부스 둘러보기

center
하이퍼그리프 '지스타 2023' 부스 전경(사진 제공=하이퍼그리프).
하이퍼그리프(Hypergryph)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 예정인 멀티플레이 어드벤처 게임 '팝유컴'과 턴제 모바일게임 '엑스 아스트리스' 등을 16일부터 19일까지 부산 벡스코서 열리는 '지스타 2023' 제2전시장 1층에 B2C 부스로 선보인다.

이번 행사는 각 게임별로 미니게임과 시연존 등의 다양한 콘텐츠를 체험할 수 있도록 스탬프랠리 이벤트가 마련됐으며 가장 빠르게 스탬프랠리 북을 완성한 이용자에게는 특별한 경품을 제공한다.

center
하이퍼그리프 신작 '팝유컴' 시연대(사진 제공=하이퍼그리프).
또한 하이퍼그리프 부스에 방문만 해도 쇼핑백을 증정하며, SNS에 하이퍼그리프와 관련된 해시태그를 포함한 게시글 작성 및 공유 시 캐릭터 카드, 스티커 등 다채로운 선물을 받을 수 있다.

center
'엑스 아스트리스' 시연용 모바일 디바이스. '엑스 아스트리스'는 타 행성의 문명을 기록하기 위해 모험하는 등 탄탄한 스토리와 고품질 그래픽이 결합된 3D 턴제 RPG이다(사진 제공=하이퍼그리프).
뿐만 아니라 게임 스트리머 아구이뽀, 조매력 등과 함께 게임을 시연하거나 팀 대항전 및 리뷰 등을 즐길 수 있으며 돌발 퀴즈를 통해 키캡, 아크릴 키링, 마우스패드, 가방 등 풍성한 경품을 지급한다.

center
하이퍼그리프 '지스타 2023' 부스에서 멋진 코스튬플레이 모델을 만날 수 있다. '엑스 아스트리스' 캐릭터 '옌'으로 분한 루아(사진 왼쪽)와 '비'로 변신한 슈마(사진 제공=하이퍼그리프).
이 밖에 웹툰 작가로 활동했던 박지의 드로잉 쇼에서는 현장 참가자들의 의견이 반영된 새로운 스타일의 '엑스 아스트리스'를 만나볼 수 있다.

center
하이퍼그리프 '지스타 2023' 부스에 마련된 미니게임 존(사진 제공=하이퍼그리프).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