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에픽세븐, 신규 성약 5성 영웅 '후미르' 등장

center
스마일게이트가 서비스하고 슈퍼크리에이티브에서 개발한 글로벌 히트 모바일 RPG '에픽세븐'이 신규 영웅 '후미르'를 업데이트 했다고 17일 밝혔다.

신규 영웅 '후미르'는 5성 등급의 냉기 속성 마도사 영웅이다. 화염 및 자연 속성을 가진 아군 영웅이나 자신의 턴 시작 시 획득할 수 있는 고유 효과 '원소의 지식'을 활용해 강력한 스킬을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해당 속성 영웅들과 함께 파티를 구성하면 효율을 극대화할 수 있다. 에픽세븐 세계관 속에서 모종의 사건으로 인해 동족들로부터 배척을 당하고 있는 '후미르'는 언제나 유쾌한 얼굴로 그 속을 감추고 있는 스쿠기헤임의 악동으로 등장한다.

'후미르'의 고유 효과 '원소의 지식'은 자신의 방어력을 5%씩 증가시키며, 최대 3회까지 중첩된다. 자신이 아닌 다른 아군이 발생시키는 원소의 지식은 속성 당 1회만 중첩된다. '후미르'는 자신의 턴에 공격 후 '원소의 지식'이 3회 중첩되어 있을 경우 이를 모두 소모해 적 전체 강화 효과를 모두 해제하고 수면과 방어력을 감소시키는 추가 스킬을 사용한다. 해당 효과는 4턴에 1번만 발생한다.

3스킬 '감각 실험'은 적 강화 효과를 1턴 감소시키고 2턴 간 속도 감소 효과를 부여하는데, '원소의 지식' 상태라면 적에게 고정 피해를 줄 수 있다. 고정 피해는 '원소의 지식' 중첩 수에 따라 증가한다.

desk@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