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넥슨, 신작 수집형 액션 RPG '진·삼국무쌍M' 정식 출시

center
넥슨(대표 이정헌)은 네오바즈(NeoBards)가 개발한 신규 수집형 액션 RPG '진·삼국무쌍M'을 국내 및 글로벌 시장에 정식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진·삼국무쌍M'은 국내 최초 일본 코에이 테크모 게임즈의 '진·삼국무쌍8' 정식 라이선스 모바일 게임이다. '진·삼국무쌍' 시리즈의 대표 게임성인 무쌍 액션이 모바일로 구현돼 호쾌한 타격감과 화려한 액션성이 담겨있다.

이용자들은 각기 다른 특징과 스킬을 가진 51종의 무장이 등장해 캐릭터를 수집하는 재미를 느낄 수 있으며, 상황에 맞는 스킬을 구성하는 전법 조합과 자신의 영지를 경영할 수 있는 본영 시스템 등으로 '진·삼국무쌍M'만의 차별화 된 콘텐츠도 만나볼 수 있다.

넥슨은 '진·삼국무쌍M'의 정식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내년 1월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벤트에 28일간 참여하면 총 468회의 무장 모집이 가능한 아이템을 지원한다. 오는 1월20일까지 최고 등급의 SSR 동백을 제공하는 동백의 특별 훈련소 동백의 특별 훈련소 이벤트를 진행해 SSR 조운, SSR 기사 관은병을 포함한 다양한 성장 재화 및 아이템을 선물한다.

'진·삼국무쌍M'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학범 기자 (ethic95@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