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헌터 키우기, 인기 네이버웹툰 '열렙전사' 컬래버 진행

center
게임베리 스튜디오(대표 임형철)가 인기 모바일 방치형 RPG '헌터 키우기'와 인기 네이버웹툰 '열렙전사'와의 컬래버레이션 이벤트를 22일부터 시작했다.

'열렙전사(작가 김세훈)'는 최강 플레이어였던 주인공이 현실과 가상세계를 넘나들며 다시 최고가 되기 위한 여정을 담은 판타지 웹툰이다. 잠든 순간 새로운 세계가 펼쳐지는 가상현실 게임 '루시드 어드벤처' 중심의 독특한 세계관과 개성 강한 등장인물들이 이끄는 몰입도 높은 전개로 2016년 첫 연재부터 지금까지 꾸준히 사랑받는 작품이다.

게임베리 스튜디오의 '헌터 키우기' 역시 과거와 현대, 무림과 이세계의 4개 시공간을 넘나드는 판타지 세계관을 중심으로 화려하고 섬세한 도트 그래픽이 더해져 국내를 비롯해 일본, 대만 등 30여개 국 이용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으며 꾸준히 상위권을 유지 중이다.

'헌터 키우기'를 매개체로 '루시드 어드벤처' 간접 체험이 가능한 이번 컬래버레이션 이벤트를 통해 두 작품 모두 다시 한 번 글로벌 RPG 이용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벤트는 11월22일부터 12월21일까지 한 달 간 진행되며, 열렙전사 전용 5종 패키지 ▲패스 베이직 ▲패스 프리미엄 ▲성장팩 ▲강화팩 ▲프리미엄팩과 이벤트 패스(이벤트 패스 전용 재화로 열렙전사 의상 구매 가능)가 출시되고, 열렙 전사 전용 재화(출석 미션을 통해 획득 가능)로 의상 및 아이템 구입이 가능한 특별 상점 2곳(재화 상점, 의상 상점)이 운영된다.

자세한 내용은 '헌터 키우기' 공식 카페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