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ad

조선협객전M, '환생 전용 던전'·'직업 변경권' 등 업데이트 진행

조선협객전M, '환생 전용 던전'·'직업 변경권' 등 업데이트 진행
인기 모바일 MMORPG '조선협객전M'이 11월 22일 정기 업데이트를 단행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 가장 눈에 띄는 부분은 환생 전용 던전 '돌아온 자의 숲'이다.

환생 600레벨 이상 유저가 입장할 수 있는 '돌아온 자의 숲'은 매일 1시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시간 충전 아이템'을 사용하면 최대 3시간까지 연장이 가능하다. 단, '시간 충전 아이템'은 오로지 환생 전용 던전 사냥을 통해서만 획득할 수 있다.

'돌아온 자의 숲'에서는 추후 '무공 강화 시스템'에서 사용할 수 있는 '환생석' 제작을 위한 '환생석 조각 아이템'도 획득 가능하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직업 변경권'도 추가됐다.

600레벨 이상 유저가 구매 및 사용할 수 있는 '직업 변경권'을 이용해 '무기, 방어구, 장신구, 캐시 장신구, 마패, 호패, 무공'을 교체할 수 있으며, 이 때, '용맹의 증표' 아이템이 소모된다.

600레벨 이상 유저는 계정 당 1회 2,500다이아를 써서 '직업 변경권(검객, 궁수, 도사, 승려, 포수, 투사)'을 구매할 수 있다.

'직업 변경권'을 사용하려면, 캐릭터가 반드시 마을에 있어야 하며, '잃어버린 팔찌(광한루)' 메인 퀘스트 클리어 후에 사용할 수 있다. 협객단에 들어가 있는 상태나 금요일, 토요일, 일요일에는 사용할 수 없다.

직업 변경 시에 장비는 자신의 직업에 맞는 장비만 '보유 장비'로 표시되며, 바꾸는 직업의 동일 장비로 변경된다. 아이템을 잠금하는 경우 '보유 장비'에 표시되지 않기 때문에 직업 변경 이전에 잠금 해제를 해둬야 한다.

그 외에도 이번 정기 업데이트에서 '협객단 경험치 획득 거리', '수집 아이템 분해', '일부 회복제, 버프 아이템 무게', '무공 수련 UI' 등 여러 부분에서 개선이 이뤄졌다.

'조선협객전M'의 11월 22일 업데이트와 관련된 보다 상세한 내용은 공식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안종훈 기자 (chrono@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