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포켓몬GO, 신규 시즌 '시간을 초월한 여행' 공개

center
나이언틱(Niantic.inc)은 리얼 월드 게임 '포켓몬GO(Pokémon GO)'에 새로운 시즌 '시간을 초월한 여행'을 12월1일부터 시작한다고 29일 밝혔다.

'포켓몬GO(Pokémon GO)'는 현실에서 사계절이 변하는 것처럼 3개월마다 시즌이 바뀌며, 시즌 기간 중에는 특정 주제에 따라 새로운 이벤트, 새로운 포켓몬이 등장한다.

시즌이 바뀌면 지금까지와 다른 포켓몬이 플레이어의 지역에서 나타나거나 알에서 부화해 다양한 포켓몬을 육성하고 특별한 보너스도 즐길 수 있다.

이번에 공개된 신규 시즌 '시간을 초월한 여행'은 12월1일 오전 10시부터 2024년 3월10일까지 진행된다.

먼저 '포켓몬 레전드 아르세우스'의 무대인 히스이 지방에서 발견된 많은 포켓몬이 '포켓몬GO'에 등장한다.

또한 포켓스톱을 돌리거나 선물, 게임 내 숍에서 이벤트 테마 스티커를 얻을 수 있으며, 매월 초마다 보너스와 시간제한 리서치가 포함된 새로운 티켓 체험이 등장한다.

12월3일 오후 2시부터 5시까지는 히스이 지방에서 발견된 '대검귀(히스이의 모습)'가 별3 레이드배틀을 통해 처음 등장하며, 색이 다른 '대검귀(히스이의 모습)'를 만날 기회도 증가한다.

같은 기간 체육관의 포토디스크를 돌려 무료 레이드패스를 최대 5개까지 받을 수 있으며, 12월3일부터 4일까지 리모트 레이드에 참가할 수 있는 횟수가 하루에 20회까지 늘어난다.

12월16일부터 17일까지는 2023년 커뮤니티 데이에서 대량 발생했던 포켓몬들이 야생에서 평소보다 자주 등장하며, 시간 제한 리서치의 완료 리워드에서도 만날 수 있다.

이와 함께 포켓몬을 잡았을 때 받을 수 있는 XP와 포켓몬의 사탕, 별의모래가 2배, 알 부화에 필요한 거리와 이벤트 기간 중 교환에 필요한 별의모래가 절반으로 감소하는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새로운 시즌의 'GO배틀리그'도 12월2일 시작돼 각 기간별로 다양한 배틀리그가 개최된다.

2024년 1월19일부터 24일까지는 'GO배틀 위크'가 개최돼 배틀 승리 시 리워드로 별의모래가 4배로 증가하며 배틀을 테마로 한 무료 시간제한 리서치가 진행, 완료 리워드로 의상 아이템, '상행 LEGENDS 아르세우스풍 모자' 등을 받을 수 있다.

아울러 2024년 2월10일에는 하루 최대 배틀 플레이 횟수가 5세트에서 20세트로 증가해 총 100번의 배틀을 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