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넷마블 '세나 키우기', 신규 레전드 영웅 사황 '손오공' 업데이트

center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은 넷마블넥서스에서 개발한 '세븐나이츠 키우기'에 신규 레전드 등급 영웅 손오공을 추가하는 등 다양한 업데이트를 적용했다고 30일 밝혔다.

신규 영웅(캐릭터) 사황 손오공은 근거리형 영웅으로 파티의 공격 능력을 높이는 버프와 적은 수를 대상으로 공격할 때 더욱 강력해지는 스킬을 보유하고 있다. 팀의 화력을 극대화시킬 수 있어 다양한 콘텐츠에서 활용 가능한 점이 특징이다.

손오공과 함께 레전드 등급 영웅 나타와 아수라가 추가됐다. 나타는 근거리형 영웅으로 다수의 적을 공격할 수 있는 치명타 공격과 사망 시 1회 부활이 가능한 스킬을 가지고 있으며, 아수라는 근거리 영웅으로 치명타를 통해 보호막을 획득하고 파티 전체에 회복을 부여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아수라를 게임 내 진행을 통해 획득할 수 있는 스페셜 던전 '아수라 챌린저 패스'가 업데이트됐다. 해당 콘텐츠는 이용자들이 정해진 파티를 상대로 전투를 펼치고 스테이지를 클리어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별도의 입장 재화는 없으며, 재입장 대기시간이 지나면 재도전이 가능하다.

이외에 유물의 상위 콘텐츠인 고대 유물, 서버에 상관없이 커뮤니티를 형성해 채팅 및 친선전을 진행 가능한 크루 시스템, 무한의 탑 최대 레벨 확장, 골드 던전 및 유물 던전 최대 레벨 확장 등 다양한 콘텐츠가 업데이트됐다.

넷마블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손오공과 시튼을 보다 높은 확률로 획득할 수 있는 영웅 픽업 이벤트와 나타의 일반 픽업 이벤트가 12월13일까지 진행된다. 같은 기간 '다가오는 어둠 카니발 이벤트'를 통해 레전드 등급 영웅 하르말을 비롯해 금화, 영웅 경험치 등 각종 성장 재화도 제공된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포럼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학범 기자 (ethic95@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