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카카오 배틀그라운드, '카배 감사제' 이벤트 진행

center
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는 크래프톤(대표 김창한) 펍지 스튜디오가 개발한 '카카오 배틀그라운드'에 신규 맵 '론도'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 '카배 감사제: 게이밍 특별보급!'을 7일부터 진행한다.

본 이벤트는 27일까지 진행되며, 이용자는 '훈련 포인트'를 사격 입장권과 교환해 총 7번의 예측 사격 도전 기회를 갖는다. 적중한 타깃 수에 따라 인게임 재화인 'BP'와 이벤트 재화인 '지-코인(G-Coin)'을 획득할 수 있다. '훈련 포인트'는 게임 접속, 게임 생존 시간 및 '론도' 맵을 플레이할 때마다 얻을 수 있다.

이용자는 이벤트 사격 횟수에 따라 벤큐 게이밍 모니터 100대, 무선 마우스 100개, 유선 마우스 100개와 이어락 하얀귤 커스텀 게이밍 이어폰 등 풍성한 경품 획득에 도전할 수 있다. 또, 예측 사격에 실패한 이용자에게는 지포스 RTX 4060 그래픽 카드 응모 기회가 주어진다.

신규 맵 '론도'는 역대 '카카오 배틀그라운드' 맵 중 가장 큰 플레이 공간을 자랑하며, 전통의 발자취와 현대적인 미학이 가미된 화려한 대도시가 배경이다. '론도'에는 수상 레스토랑, 호수, 고요한 대나무 숲 등의 환경이 존재하며, 이를 활용해 지역적 특색을 살린 다채로운 전략을 펼칠 수 있다.

상세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