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네오위즈, '디제이맥스' 첫 오프라인 팝업스토어 오픈

center
네오위즈(공동대표 김승철, 배태근)는 하이츠 스토어(HIGHTS STORE)와의 협업을 통해 리듬게임 시리즈 '디제이맥스'의 첫 오프라인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오는 15일부터 17일까지 3일 동안 서울 합정동에 위치한 패션 브랜드 하이츠 스토어 서교점에서 진행된다.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매장이 '디제이맥스' 대표 캐릭터인 '엘 클리어'와 '엘 페일'이 게임 속에서 착용한 패션 아이템을 컨셉트로 꾸며질 예정이다.

'디제이맥스' DLC(확장 콘텐츠) '브이 익스텐션 4' 타이틀 곡 '다이 인(DIE IN)' 과 '브이 익스텐션 5' 타이틀 곡 '글로리 맥스(glory Max)' 영상 속 캐릭터가 착용한 코치 재킷부터 스타디움 재킷, 양말 등 다양한 아이템이 공개된다. 기존 '디제이맥스' 스토어에서 판매되는 상품과 신규 아크릴 스탠드, 미니 인형 키링, 밀크 글래스 등 다양한 굿즈도 판매된다.

팝업스토어에서 굿즈를 구매한 모든 이용자들은 '디제이맥스' 컨셉트 포토 부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구매 수량에 따라 포토 카드도 받을 수 있다. 행사 둘째 날인 16일부터 양일간 '디제이맥스' PD '백스터'와 일러스트레이터 '마모.씨'의 사인회도 열릴 예정이다. 또한 현장에 준비된 상품이 모두 소진될 경우 이용자들이 프리 오더 방식으로 제품을 미리 예매할 수 있도록 할 방침이다.

한편 '디제이맥스'와 첫 컬래버 팝업스토어를 선보이는 하이츠 스토어는 서울을 기반으로 국내외 여러 브랜드를 큐레이션하는 온·오프라인 플랫폼이다.

이학범 기자 (ethic95@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