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클래스 체인지는 오는 2월7일까지 향사수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먼저 진행되며, 이후 2주 단위로 주문각인사, 집행관, 환영검사 순으로 제공될 예정이다. 클래스 변경 시 캐릭터 레벨, 기억회복, 형상, 탈것 등은 유지된다.
클래스 변경 후 미적용 능력치가 있는 일부 장비에 교체가 지원되며 강화수치, 귀속 타입, 품질, 마법 부여 등급 효과도 변동되지 않는다. 체득 및 장착 중인 아퀴룬은 등급과 지정된 그룹 내에서 변경 가능하며, 아퀴 체화는 초기화돼 능력치를 선택할 수 있게 된다.
또한 파벌 우호도 등급을 신의 단계까지 확장하고 영웅 추종자가 추가됐다. 이용자들은 파벌 우호도를 신의 등급으로 올리면 해당 파벌의 영웅 추종자를 획득할 수 있는 임무와 55레벨 영웅 장비를 얻을 수 있다. 매주 영웅 추종자 각성에 필요한 영웅 추종자 인장 등 다양한 아이템도 획득 가능하다.
신의 등급으로 빠르게 올릴 수 있는 신규 아이템인 황금판이 추가돼 게임 진행을 통해 기존보다 많은 우호도 획득이 가능하며, 황금판 아이템은 파별 결속 상점에서 구매할 수 있는 황금 도장과 보스 추적 의뢰로 얻을 수 있는 빛바랜 프라시아 금화를 통해 제작 가능하다.
이와 함께 '프라시아 전기'의 5번째 혼돈 보스 '백야의 왕'도 업데이트됐다. '백야의 왕'은 크론 지역 내 무너진 성소에서 등장하며, 빙결 공격과 함께 영혼과 결속되는 토템을 소환해 이용자들의 협력 플레이가 요구되는 점이 특징이다. 처치 시 55레벨 전설 장비 파편, 전설 등급 아퀴룬, 신규 희귀 브로치 3종 등 다양한 보상이 제공된다.
한편 넥슨은 '프라시아 전기' 서비스 300일을 맞이해 기념 선물을 공개했다. 이용자들은 '300일동안함께한스탠더님들께드립니다' 쿠폰을 입력하면 총 330회의 형상/탈것 소환 고급 선물, 희귀 침식 해제 주문서, 다채로운 주문석판 등을 얻을 수 있다.
'프라시아 전기'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와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학범 기자 (ethic95@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