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라인게임즈, '창세기전 모바일' 기사단전 프리 시즌 개시

라인게임즈, '창세기전 모바일' 기사단전 프리 시즌 개시
라인게임즈(대표 박성민)는 미어캣게임즈(대표 남기룡)에서 개발한 모바일 SRPG '창세기전 모바일: 아수라 프로젝트(이하 창세기전 모바일)'에 신규 콘텐츠 기사단전 프리 시즌을 선보이고 캐릭터 추가, 스토리 확장 등을 업데이트했다고 21일 밝혔다.

기사단전은 '창세기전 모바일'에 처음으로 적용되는 길드 단위 시즌제 협동 콘텐츠로, 단원과 함께 참여하는 전투를 통해 기사단 간 실력을 겨루는 것이 특징이다. 프리 시즌은 약 4주간 진행되며, 추후 업데이트로 정규 시즌이 오픈될 예정이다.

기사단전은 최소 20명의 기사단원이 참여해 진행되며, 기사단전 입장 티켓을 소모해 적과 교전해 적의 거점 20개를 파괴하고 먼저 요새를 무력화하면 승리한다. 시즌별 순위에 따라 차별화된 보상이 제공된다.

신규 캐릭터 '사라 란드그리드'도 추가됐다. 비프로스트의 발키리 대장 '사라 란드그리드'는 전투 시 고유 스킬 전장의 삭풍과 초필살기 풍아열공참을 가졌다. '사라 란드그리드'의 전용 무기 실피드와 기쉬네 드리포드의 전용 무기 시간 기록자도 함께 업데이트됐다. 이외에 메인 스토리 11장 '강철의 거신'과 12장 '폭포의 비밀'도 오픈됐다.

다양한 이벤트도 열린다. 이용자들은 오는 3월5일 정기 점검 전까지 누적 소환 횟수 달성, 게임 내 미션 완수 등으로 이벤트에 참가해 캐릭터 소환권 10장, 장비 소환권 10장, 1500 비트, 영웅 무기 선택 상자 등 풍성한 혜택을 얻을 수 있다.

게임 내 재화 용사의 빵 소모량에 따라 보상으로 제공되는 티켓으로 교환 상점에서 전설 기억의 파편, 투명한 오팔, 각종 경험치 및 클래스 성장 재료로 교환 가능한 교환 상점 이벤트가 실시되며, 오는 22일 원스토어 이용자 혜택으로 30% 포인트백 프로모션이 진행될 예정이다.

'창세기전 모바일'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게임 라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학범 기자 (ethic95@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