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ad

넷마블, 신작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 캐릭터명 선점 개시

넷마블, 신작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 캐릭터명 선점 개시
넷마블(대표 권영식, 김병규)은 넷마블애프엔씨에서 개발 중인 신작 MMORPG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의 캐릭터명 선점 이벤트를 시작한다고 2일 밝혔다.

캐릭터명 선점 이벤트는 출시 후 사용할 캐릭터명을 미리 등록하는 이벤트로,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 공식 사이트에서 진행된다. 이용자들은 선점 계정을 만든 후, 12개 서버 중 자신이 원하는 서버를 선택해 캐릭터명을 기입해 참여할 수 있다.

캐릭터명은 서버간 중복 생성이 가능하며, 캐릭터명 선점은 휴대폰 번호 1개당 1회만 제공된다. 게임 정식 출시 후 선점 시 사용한 계정으로 로그인해야 선점한 캐릭터명을 사용 가능하다.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은 드라마 '아스달 연대기'와 동일한 세계관을 기반으로 아스달, 아고, 무법세력의 대규모 권력 투쟁이 담긴 신작 MMORPG다. 오는 24일 한국, 대만, 홍콩, 마카오에 출시될 예정이다. 세력 간의 정치, 사회, 경제적 협력이 이뤄질 수 있는 다양한 요소와 함께, 클래스별 역할 수행이 강조된 전투가 특징이다.

넷마블은 현재 공식 사이트,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카카오게임에서 사전등록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사전등록에 참여 시 탑승물 순록, 정령 모묘, 영약 3종, 50만 은화로 구성된 '아스달 리미티드 에디션'이 제공되며, 최근 참여자 수 100만 명을 돌파했다.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학범 기자 (ethic95@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