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ad

[윈디] 러스티하츠, '1st Evolution' 업데이트 실시

윈디소프트(대표 백칠현)는 스테어웨이게임즈(대표 서화성, 이상운)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액션 MORPG '러스티하츠'에서 신규 에피소드 '1st Evolution 각성… 드러나는 진실! 히든캠프'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9일 전했다.

이번 러스티하츠 '1st Evolution, 각성… 드러나는 진실! 히든캠프'는 첫 번째 에피소드로, 아바타 전용 신규 맵인 '숲속 오두막'과 함께 신규 던전 리자드 서식지, 리자드 본거지, 정령의 숲 입구, 정령의 숲이 추가되면서 보다 짜릿한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신규 맵과 더불어 프란츠, 튜드, 안젤라, 나타샤의 신규 전직이 하나씩 추가 된다. 빠른 스피드와 연속공격이 특화된 '트윈 소드', 시원하고 강렬한 한방 '헤비 건틀릿', 회려함의 극치 '글레이브', 다양한 무기의 향연 '웨폰백'이 업데이트 된다.

또한 아바타 캐릭터에 대한 시나리오 추가, 총 48개의 퀘스트 추가, 신규 스킬 추가 및 스킬 트리 형식 변경 등 풍성한 콘텐츠를 만날 수 있다.

아바타 전용 마을 업데이트 기념으로 30일까지 진행되는 '히든캠프 맛보기', '펫 한 번 지대로 만들어 보자!' 프로모션을 통해 전체 회원에게 자신이 원하는 아바타는 물론 앙증맞은 '찰스펫'을 얻을 수 있는 아이템을 제공하니 많은 참여 바란다.

윈디소프트 '러스티하츠' 담당 조명현 팀장은 "이번 업데이트는 이용자의 편의를 고려한 UI 변경과 더욱 강력해진 신규 직업의 추가, 많은 이용자들이 기다려왔던 아바타 스토리의 시작 등 다양함으로 중무장 하여 신규, 기존 이용자들에게 충분한 즐거움을 줄 수 있을 것이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개선사항과 신규 업데이트가 준비 중이니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