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네오위즈 '피망포커', PFGT와 손잡고 '홀덤 토너먼트' 개최

네오위즈 '피망포커', PFGT와 손잡고 '홀덤 토너먼트' 개최
네오위즈(공동대표 김승철, 배태근)는 '피망포커: 카지노 로얄'이 PFGT(포커페이스 글로벌 토너먼트)와 협력한 '홀덤 토너먼트'를 개최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토너먼트는 25일부터 일주일간 피망포커 인게임에서 진행된다. 새롭게 업데이트된 콘텐츠 '홀덤 토너먼트'를 통해 성인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이용자가 보유한 머니를 이벤트 재화로 교환하는 방식으로 입장이 이뤄진다.

대회는 행사 기간 매일 오후 8시부터 1시간씩 총 3회에 걸쳐 순차 진행된다. 홀덤 플레이를 통해 이벤트 재화를 많이 모으는 것이 승부의 관건이며, 이벤트 재화 보유량에 따라 인게임 재화 '골드'를 보상으로 제공하고, 오프라인에서 개최되는 본선 'PFGT X 피망포커 홀덤 토너먼트' 진출 자격을 부여한다. 본선 진출 티켓은 총 500장이다.

본선의 경우 7월5일부터 7일까지 3일간 인천 중구에 위치한 그랜드 하얏트 인천 호텔에서 열린다. 행사는 건전한 스포츠 문화를 지향하는 대한직장인체육 스포츠홀덤협회가 주최하며 PFGT가 주관한다.

한편, '피망포커'는 7포커, 하이로우, 로우바둑이 등 다양한 종류의 게임을 온라인과 모바일에서 즐길 수 있는 웹보드 게임이다. 2013년 8월 출시된 이래 빠른 속도감과 짜릿한 손맛으로 꾸준한 인기를 누리고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