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에 새롭게 추가된 캐릭터는 궁장 계열 UR 등급 미소녀 '조인', 책사 계열 ‘사마의’, 책사 계열 '가후', SSR 등급 궁장 계열 미소녀 ‘한당’과 무장 계열 '기령'이다.
새로 추가된 UR 등급 '조인'의 눈에 띄는 액티브 스킬은 '극악정토'이다.
조인은 '알까기 내 속박그녀'에서 뽑을 수 있으며, 이벤트 기간 내에 조인을 획득하면 오프라인과 투기장에서 전원의 공격력이 13%의 상승한다. 또 화가도장에서는 전원의 공격력이 20% 올라간다. 월드보스 공격력은 130% 향상된다. 단, 진영 내에 같은 효과를 가진 캐릭터가 있을 경우 중복 적용은 되지 않는다.

사마의는 적 6명에게 800%의 마법 피해를 입히는 '자기동래' 스킬, 가후는 적 5명에게 680%의 마법 피해와 적의 지력이 자신보다 낮을 때 1000%의 확률로 2턴간 30%의 피해가 늘어나는 '요이당과' 스킬이 볼 만하다.
사마의는 알까기 '힐링그녀', 가후는 알까기 '상상그녀'에서 뽑을 수 있고, 한당과 기령은 알까기 '화장파티'와 '별점사'에서 각각 뽑기가 가능하다.
한편, 공식 커뮤니티인 ‘방치소녀: 학원편 헝그리앱’에서는 간단한 참여만으로도 참여자 모두에게 푸짐한 게임아이템을 지급하는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안종훈 기자 (chrono@dailygame.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