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 신작 미소녀 카드 전략 RPG '블랙매직: 더 비기닝' 사전예약 개시](https://cgeimage.commutil.kr/phpwas/restmb_allidxmake.php?pp=002&idx=3&simg=2020081817365807024eb81adcc4e21850179235.jpg&nmt=26)
BMG코리아는 신작 모바일게임 '블랙매직 : 더 비기닝(이하 블랙매직)'의 사전예약을 최근 시작했다고 밝혔다.
두 장르의 흥미 포인트를 절묘하게 융합시켜, 카드를 활용한 전투의 변수를 극대화한 전략이 매력적이다. 다양하고 전략적인 동료 덱 조합으로 탄생되는 최강의 팀은 두뇌 플레이를 즐기는 유저에겐 큰 만족을 느끼게 한다.
또한 일본의 유명 성우 군단(오타히라유카, 하나자와카나, 이마이마미, 우에다가나, 가와스미아야코, 이노우에미쿠코, 나카시미즈아메, 이타미유키히토)이 '블랙매직'의 더빙에 참여해 몰입감을 한껏 높였다.
BMG코리아의 관계자는 "개성 넘치는 미소녀들을 마치 현실의 연인처럼 느끼게 할 정도로 하이퀄리티의 일러스트를 자랑하는 게임이다. 비슷비슷한 종류의 미소녀 게임에 지친 유저라면 충분히 기대해도 좋을 만한 작품"이라고 전했다.
한편, '블랙매직'은 모비, 루팅, 찌 등 사전예약 전용 어플리케이션과 헝그리앱을 통해 사전예약 신청을 받고 있다. 신청자 전원에게 다이아 200개가 지급될 예정이다.
안종훈 기자 (chrono@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