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스터마이징, 성장 시스템 등 차별화된 게임성과 안정적인 운영 호평
'미르4' CBT 방역 간담회 통해 양방향 소통 강화 예정
![[이슈] 만족감 최고! 위메이드 대작 '미르4' 테스트 성황리 종료](https://cgeimage.commutil.kr/phpwas/restmb_allidxmake.php?pp=002&idx=3&simg=2020110216224902978da2c546b3a21850179235.jpg&nmt=26)
위메이드는 10월29일부터 실시한 사전 테스트를 통해 캐릭터 성장과 콘텐츠 밸런스는 물론, 서버 안정성 등을 점검했다.
테스트 참가자들은 커스터마이징을 비롯해 탄탄한 세계관을 따라 유기적으로 연결되는 콘텐츠, 성장 시스템 등에 만족감을 표시했다. 특히, 참가자들이 많이 몰리는 구간에서도 매끄럽게 게임이 진행되는 등 높은 최적화와 완성도에 호평을 보내며 정식 서비스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다.
소통을 강조한 운영에도 긍정적인 반응이 이어졌다. 공식 커뮤니티에서 참가자들의 의견을 반영해 편의성 제고를 위한 빠른 점검과 실시간 대응 등의 세심한 운영으로 서비스에 대한 신뢰도를 견고히 했다는 평이다.
위메이드 장현국 대표는 "'미르4' 사전 테스트에서 참가자들이 보내준 기대와 관심, 애정 어린 의견에 감사드린다"며, "참가자들의 의견과 게임 데이터를 토대로 완성도를 더욱 끌어올려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역량을 더욱 집중할 것"이라고 전했다.
'미르4' 사전예약은 정식 서비스 전까지 실시되며, 'CBT 방역 간담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브랜드 사이트 및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