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터 소환 및 성장을 통한 역동적인 실시간 대전의 묘미가 특징
CBT 시작 전까지 몬스터들을 주인공으로 한 홍보 영상과 관련 정보 등 순차 공개 예정
![[이슈] 컴투스 글로벌 기대작 '서머너즈워: 백년전쟁' CBT 브랜드 사이트 오픈](https://cgeimage.commutil.kr/phpwas/restmb_allidxmake.php?pp=002&idx=3&simg=2020110615051300355da2c546b3a223628218.jpg&nmt=26)
'백년전쟁'은 컴투스의 글로벌 히트작 '서머너즈워: 천공의 아레나'와 세계관을 공유하는 신작 타이틀로, 출시 이전부터 전 세계 게임팬들에게 많은 기대를 얻고 있다. 몬스터를 소환해 나만의 팀을 구성하고 성장시켜 다른 이용자들과 전투를 펼치는 모바일 실시간 전략 대전게임이다.
'백년전쟁'은 상대방의 스킬을 받아 치는 카운터 시스템과 단번에 전세를 역전시킬 수 있는 소환사 스펠 등 다양한 전략 요소를 통해 마지막까지 승패를 알 수 없는 짜릿한 대전 플레이의 묘미를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컴투스는 이번 브랜드 사이트 오픈에 맞춰 전투 시네마틱 영상과 '서머너즈워' 세계관 속의 루쉔을 주인공으로 한 홍보 영상을 공개했다. 해당 홍보 영상 속에서는 현대적이고 스타일리시한 매력을 뽐내는 루쉔의 모습과 박진감 넘치는 전투 장면을 확인할 수 있다.
컴투스는 '백년전쟁'을 기대하는 전 세계 게임팬들을 위해 '서머너즈워' 몬스터들을 주인공으로 한 홍보 영상과 관련 정보 등을 CBT 전까지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백년전쟁' CBT 브랜드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