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 무협 모바일 MMORPG의 다크호스 '검신' 30일 그랜드오픈](https://cgeimage.commutil.kr/phpwas/restmb_allidxmake.php?pp=002&idx=3&simg=2020112718412607171eb81adcc4e21850179235.jpg&nmt=26)
SDG엔터테인먼트는 모바일 무협 MMORPG '검신'을 11월 30일 국내 4대 마켓에 정식 출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SDG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수많은 무협 게임들이 서비스 중이지만, 검신은 확실하게 차별화된 퀄리티와 재미로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모바일게임이다. 무협 팬들은 물론 MMORPG를 좋아하는 유저들도 충분히 만족할 만한 게임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검신'은 '검'으로부터 시작되는 화려한 액션과 타격감에 심혈을 기울인 MMORPG다. 검을 휘두를 때마다 피격 몬스터가 조각조각 파편화되는 효과를 통해 기존에는 볼 수 없었던 통쾌한 전투를 연출했다. 몬스터 몰이사냥에도 타격 판정이 명확한 물리 효과가 적용됐기 때문에 몰입감이 한층 높아진다.
검의 형태와 보유한 성능에 따라 더욱 화려하고 호쾌한 검술이 펼쳐진다. 게임에 등장하는 남, 여 6종 클래스 또한 기상천외의 스킬과 연속콤보 등을 발산한다. 캐릭터와 검이 조화롭게 스킬을 발휘하면 상상을 초월한 전투가 눈 앞에 펼쳐진다.
유저는 '검신'에서 합체 변신의 최종 형태인 '천신'으로 모습을 바꿀 수 있는 신선한 경험도 가능하다. 검신의 변신 시스템은 캐릭터 성장 등 각종 육성 콘텐츠와 유기적으로 연계되어 확장된다.
그 외에도 '검신'에는 왕좌쟁패, 신마 전투장, 3 VS 3 전투, 문패전, 결전성궁, 최종 통합 서버 대전 등의 다양하고 흥미로운 전투 콘텐츠가 준비되어 있다. 거기에 코스튬, 전투펫, 혼카드, 선제, 명문 등의 시스템도 완비되어 있다.
안종훈 기자 (chrono@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