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 맞아 희귀 펫 '설빔샤이' 증정 이벤트 실시
오는 24일까지 게임 접속만 해도 '전설 장신구 소환권' 등 인기 아이템 증정
![[이슈] 넷마블 '세븐나이츠2', 신규 전설 영웅 '악몽의 추적자 크리스' 추가](https://cgeimage.commutil.kr/phpwas/restmb_allidxmake.php?pp=002&idx=3&simg=2021021015410408272da2c546b3a21924821994.jpg&nmt=26)
'악몽의 추적자 크리스'는 아군에게 치명타 확률 증가 효과를 주며, 방어력 감소 효과를 통해 보스전 등에서 유용한 사수형 원거리 영웅이다. 이 영웅은 세인의 함정에 빠져 악몽에 갇혀있다가 렌 일행에게 감화돼 악몽을 빠져나가는 모습을 게임 스토리를 통해 보여줄 예정이다.
이와 함께 넷마블은 설날을 맞아 4인/8인 레이드를 특정 횟수만큼 즐기면 희귀 펫 '설빔샤이'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오는 17일까지 진행한다. 한복을 입은 희귀펫 '설빔샤이'는 명절을 맞아 제작한 펫으로, 처음 추가되는 희귀+ 펫이다. 모든 아군의 생명력을 크게 회복시켜주고, 골드 획득량, 아이템 획득량의 증가 효과 등을 보유하고 있다.
넷마블 한지훈 사업본부장은 "'크리스'는 이용자들이 많이 기다려 온 영웅 중 하나로, 스킬과 궁극기 등을 이용해 보스전에서 탁월한 능력을 보여줄 것"이라며 "명절을 맞이해 희귀 펫, 전설 장신구 등 풍성한 혜택을 증정하오니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공식 포럼 등에서 볼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