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활한 오픈 필드에서 펼쳐지는 진일보한 전투와 진짜 액션의 묘미 선사
출시 기념 이벤트 '페리아 드 나이트' 통해 풍성한 혜택 선물

위메이드(대표 장현국)가 서비스하고 매드엔진(공동대표 손면석, 이정욱)이 개발하는 대작 MMORPG '나이트 크로우'가 27일 정식 출시됐다.
'나이트 크로우'는 언리얼 엔진5를 기반으로 최신 기술력을 집대성한 신작이다. 광원 효과, 질감, 그림자 등 극사실적인 연출로 시각적 완성도를 극대화했다. 최고 수준의 그래픽으로 구현된 아름답고 광활한 세계에서 펼쳐지는 압도적 규모의 전쟁을 모바일과 PC 플랫폼의 크로스 플레이로 즐길 수 있다.
위메이드는 '나이트 크로우' 출시를 기념해, 4월27일부터 5월25일까지 '페리아 드 나이트' 이벤트를 개최한다.
이번 이벤트는 ▲출석 일자에 따라 매일 보상을 지급하는 '제1 페리아' ▲다양한 미션 수행 시 보상을 선물하는 '제2 페리아' ▲하루 세 번 정해진 시간에 유용한 아이템을 제공하는 '제3 페리아' 등 총 세 가지로 구성됐다.
특히 '제2 페리아'를 통해 이벤트가 종료되는 날 각 서버 레벨 또는 전공 휘장 랭킹 1~3위 이용자들에게 '전용 탈것 외형'을 지급한다. 1위에게는 '나이트 크로우'의 고품질 그래픽을 체험할 수 있는 특별 상품을 추가로 제공한다.
기대작 '나이트 크로우'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