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리니지2M, 대규모 업데이트로 공성전에 와이번 최초 등장

리니지2M, 대규모 업데이트로 공성전에 와이번 최초 등장
'리니지2M'의 공성전에 최초로 와이번이 등장한다. 강력한 스킬을 보유하고 있어 공성의 핵심 전략으로 활용될 것으로 전망된다.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는 '리니지2M'의 '크로니클 X. EP2 전란의 시대: 와이번'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7일 밝혔다.

업데이트로 추가된 인나드릴 공성전에는 '리니지2M' 최초로 와이번이 등장한다. 와이번은 지상의 적들을 공격하는 '화염구', 일직선상의 적들을 불태우는 '급강하 브레스', 혈맹원을 소환해 전황을 뒤집는 '강화: 클랜 리콜' 등 강력한 스킬을 보유한 것이 특징이다.

근접 클래스 한손검과 체인소드 클래스의 리뉴얼도 진행됐다. 한손검은 다수의 적을 끌어당기는 스킬이 추가돼, 스턴 능력과 회복 효과 강화로 전장에서 중요한 역할을 수행할 수 있도록 개선됐다. 체인소드는 적의 능력을 강탈하고, 회복을 저지하는 스킬이 추가돼 고유의 매력이 더해졌다.

엔씨소프트는 '리니지2M'의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기존 서버 이용자들은 시즌 패스를 통해 장비 및 영구 컬렉션을 완성할 수 있는 '컬렉션 컴플리트', 혈맹 출석 참여도에 따라 유물과 견갑을 획득할 수 있는 '콜 투 암즈(Call to arms)' 등의 이벤트에 참여 가능하다. 파푸리온 서버 이용자들은 귀걸이, 팔찌 등을 획득할 수 있는 '운디네의 사원' 이벤트 던전 등 다양한 이벤트를 즐길 수 있다.

출석만 해도 보상을 얻을 수 있는 일일 혜택도 제공된다. 기존 서버 이용자들은 아티팩트 변경을 비롯한 3종 혜택이 담긴 '크로니클 쿠폰'을, 파푸리온 서버 이용자들은 클래스와 아가시온 변경 등의 '파푸리온 쿠폰 3종'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외에도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23일 오후 10시 모든 이용자들이 참여할 수 있는 특별한 안타라스 이벤트 레이드 '안타라스 백 어택'이 진행될 예정이다. 이벤트 참여자들은 전설 아이템 획득에 도전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리니지2M'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학범 기자 (ethic95@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