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복날 기념 프로모션은 오는 11일까지 '쿵야 레스토랑즈' 전용 이벤트 페이지에서 진행된다. 이용자들은 쿵야가 소개하는 보양식 이미지 12종을 공유하면 해당 보양식과 어울리는 선물을 추천받을 수 있으며, 참여 시 추첨을 통해 '쿵야 레스토랑즈' 굿즈를 얻을 수 있다.
엠엔비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다양한 식음료 브랜드와의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다. CJ 제일제당 '햇반 소프트밀'은 '쿵야 레스토랑즈'와 협업해 누룽지 닭 백숙 죽, 소고기 죽, 전복 삼계탕 죽 등 복날 맞춤 특별 구성 패키지를 출시하고, 컬래버 기념 '쿵야 레스토랑즈' 씰 스티커 패키지도 함께 선보인다.
컬래버를 기념해 카카오톡 선물하기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에서 이벤트가 진행된다. 카카오톡 선물하기와 '쿵야 레스토랑즈'가 함께 만든 인스타그램 필터를 활용해 스토리를 올리고 카카오톡 선물하기 계정을 태그하면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양파쿵야 및 주먹밥쿵야 프린트 쿠션이 제공된다.
'쿵야 레스토랑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학범 기자 (ethic95@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