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모바일 MMORPG '아르미스', 파격 프로모션…몰디브 여행 쏜다

넷이즈게임즈 '아르미스', 9월21일 대규모 업데이트 예고
몰디브 왕복 티켓, 몰디브 5일 호텔 숙박권, 바다 전망 호텔 숙박권 등 파격 경품 준비


center
글로벌 게임 개발사 및 퍼블리셔 넷이즈게임즈는 자사가 서비스 중인 모바일 MMORPG '아르미스(ARMIS)'에서 2030 여성 이용자들을 겨냥한 대규모 업데이트 및 프로모션을 21일부터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아르미스'는 환상적이고 아름다운 맵을 돌아다니며 사진 촬영 및 이용자들 간 소통을 통해 협동/협력 롤플레잉을 즐길 수 있는 모바일게임이다. 모험, 전투, 오픈월드급의 자유도시스템을 비롯해 개성 있는 캐릭터 커스터마이징을 자랑하는 힐링형 MMORPG이다.

'아르미스' 대규모 업데이트는 9월21일 진행될 예정이며,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서버 '리묘'와 100레벨 콘텐츠를 다수 오픈할 예정이다. 100레벨 구간을 오픈하면서 장비 승급과 성장 시스템, 수치 시스템, 온령 시스템, 소장품 시스템과 함께 여러 콘텐츠의 조정 업데이트를 진행하며, 새로운 이펙트 장비 교환을 개방해 색다른 재미를 느끼도록 했다.

또한 '아르미스'는 2030 여성 팬들이 선호할 만한 파격적인 럭셔리 이벤트를 준비했다.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를 통해 몰디브 왕복 티켓, 몰디브 5일 호텔 숙박권, 바다 전망 호텔 숙박권, 치킨, 폴라로이드 등 다양한 실물 보상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넷이즈게임즈 관계자는 "9월21일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콘텐츠의 재미도 느끼고, 아르미스를 사랑해주신 기존 게이머 및 신규 게이머들이 해외, 국내 여행 기회도 갖고 힐링 타임도 가졌으면 좋겠다"며, "푸짐한 보상으로 꽉 채운 9월21일 대규모 업데이트 혜택이 많은 게이머 분들께 전달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이고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