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카카오게임즈 '우마무스메', 신규 의상 육성 우마무스메 2명 공개

center
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는 17일, 사이게임즈(대표 와타나베 코이치)가 개발한 인기 모바일 게임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를 통해 신규 의상 육성 우마무스메 2명을 공개했다.

새롭게 공개한 육성 우마무스메는 스토리 이벤트 '대난투!? 여름빛☆바캉스'에 등장하는 '[잔물결 페어 레이디] 메지로 맥퀸'과 '[RUN! 럼블! 런처!!] 골드 쉽'으로, '서머 워크'에서 주최하는 행사인 '스플래시 레크리에이션'에서 착용한 신규 의상을 선보인다.

이와 함께, 서포트 카드 2종 'SSR [센티함 주의보♪] 마루젠스키'와 'SSR [일천지육에 몸을 맡겨라] 나카야마 페스타'를 업데이트해 육성의 재미를 한층 더했다.

여기에, 17일부터 29일까지 새로운 한정 스토리 이벤트 '대난투!? 여름빛☆바캉스'를 진행한다. 이용자들은 육성을 통해 이벤트 포인트와 룰렛 코인을 얻고, 한정 'SSR 서포트 카드' 등 풍성한 보상을 얻을 수 있다.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는 실존하는 경주마의 이름과 영혼을 이어받은 캐릭터를 육성하고 레이스에서 승리하기 위해 경쟁하는 육성 시뮬레이션 게임으로, 독창적인 콘셉트와 몰입도 높은 스토리, 자유도 높은 육성 시스템 등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desk@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