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엔씨, '아이온' 신규 OST 앨범 발매…"15주년 기념 헌정의 의미"

center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는 '아이온'의 신규 OST 앨범 '아이온-영원의 권'을 발매했다고 22일 밝혔다.

'아이온-영원의 권'은 2018년 12월 발매된 '아이온 7.0 OST - 리빌 더 트루 컬러(Reveal the True Color)' 이후 약 5년 만에 공개된 새로운 '아이온' 사운드 트랙이다. 엔씨사운드(NCSOUND) 공식 유튜브 채널, 멜론, 지니, 스포티파이, 유튜브 뮤직 등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감상 가능하다.

'아이온-영원의 권'은 '아이온' 클래식에 지난 10월 인기 애니메이션 '북두의 권'과의 컬래버레이션으로 출시된 신규 클래스 권성의 전용 배경 음악으로, 작곡은 엔씨사운드가 맡고 가수 겸 크리에이터 에이먼이 노래했다.

엔씨는 "'아이온' 출시 15주년을 맞아 이용자들이 색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헌정의 의미를 담았다"고 설명했다. 이어 "빠르고 강력한 연속기를 사용하는 근거리 클래스 권성을 경쾌하고 에너지 넘치는 록(Rock) 스타일로 담았다"며, "속도감 있는 기타 연주와 함께 트럼펫, 트롬본, 색소폰 등을 더해 '북두의 권' 음악 특유의 리듬감을 표현했다"고 소개했다.

자세한 사항은 '아이온'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학범 기자 (ethic95@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