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네오위즈, 신작 방치형 게임 '보노보노 뭐하니?' 글로벌 정식 출시

center
네오위즈(공동대표 김승철, 배태근)는 자사가 개발한 신작 모바일 게임 '보노보노 뭐하니?'를 글로벌 정식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보노보노 뭐하니?'는 일본 유명 애니메이션 원작 '보노보노'의 지적재산권(IP)를 기반으로 따뜻한 세계관과 이야기를 느낄 수 있는 방치형 힐링 시뮬레이션 장르의 모바일 게임이다. 게임 개발을 포함한 글로벌 서비스는 네오위즈가 맡았으며, 일본 서비스는 자회사 게임온이 담당한다.

이용자들은 '보노보노 뭐하니?'에서 주인공 캐릭터 보노보노와 숲 속 친구 등 원작에 등장하는 다양한 캐릭터를 만날 수 있으며, 이들과 함께 시설을 건설하고 성장시킬 수 있다. 재료 채집 후 요리를 통해 음식도 제작 가능하며, 액세서리와 가구를 만드는 모습도 확인 가능하다. 또한 고구마 뽑기, 바다 속 토토 터치하기 등 간단한 미니게임도 즐길 수 있다.

'보노보노 뭐하니?'는 글로벌 172개국에 출시됐으며 한국어, 일본어, 영어 등 총 4개국의 언어가 지원된다. 글로벌 사전예약에 참여한 이용자에게는 게임 내 아이템 진주 500개가 보상으로 지급된다.

한편 '보노보노'는 1986년부터 현재까지 연재되면서 누적 발행 950만 부를 넘긴 이가라시 미키오의 인기 만화를 원작으로 하는 TV 애니메이션이다. 아기 해달 보노보노와 다람쥐 포로리 등 등장인물의 유쾌한 일상이 담긴 것이 특징이다.

'보노보노 뭐하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학범 기자 (ethic95@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