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카카오게임즈, '아레스' 2차 월드 서버 이전 예고

center
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는 6일, '아레스: 라이즈 오브 가디언즈(Ares : Rise Of Guardians, 이하 아레스)'의 2차 월드 서버 이전을 예고했다.

'아레스' 2차 월드 서버 이전은 오는 11일에 진행 예정이며, 개인 뿐 아니라 길드 단위의 단체 이전이 가능한 점이 특징이다. 카카오게임즈는 지난 10월 1차 월드 서버 이전을 실시해 이용자들의 호응을 얻은 바 있다.

2차 서버 이전과 함께 신규 아이템 '파괴 보호제'를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파괴 보호제'는 장비 강화 실패 시 파괴를 방지해주는 보조 재료로, '주무기', '보조무기', '성물', '방어구'까지 총 4종류로 구성됐다.

카카오게임즈는 '아레스' 이용자들이 누구나 '파괴 보호제'를 활용해볼 수 있도록 특별 이벤트를 함께 실시한다. 오는 20일까지 진행 되는 '강화 도전! 7일 출석부' 이벤트를 통해 4종의 '파괴 보호제'를 각 2개씩 무료로 획득할 수 있다.

이 외에도 다양한 콘텐츠 개편과 이벤트가 진행된다. '아레스'의 10대10 이용자 대결(PvP) 콘텐츠인 '데이모스 전장'이 개편돼 전투를 위한 전장 크기와 버프 수량이 조정됐고, 반복 참가 및 승리 보상도 추가됐다.

한편, 카카오게임즈는 1월3일까지 '겨울 수집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레스' 이용자들은 '목도리/군고구마/핫팩' 등 따스한 겨울 아이템들을 수집해 캐릭터를 강화하는 다양한 추가 능력치를 얻을 수 있다. 겨울 아이템들은 오는 20일까지 진행되는 '체력 단련! 소탕 임무', '겨울 기념! 7일 미션' 이벤트를 통해 획득할 수 있고, '경험치/골드 부스터', '프라임 11회 선택 소환권' 등 풍성한 보상과 교환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아레스'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