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엔씨 신작 'TL', 크리스마스 맞이 아이템 선물 쏜다

엔씨 신작 'TL', 크리스마스 맞이 아이템 선물 쏜다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는 신작 MMORPG '쓰론 앤 리버티(이하 TL)'에서 크리스마스 이벤트 '솔리시움 큰별나무 축제'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솔리시움 큰별나무 축제'를 통해 모든 'TL' 이용자에게 크리스마스 선물이 지급될 예정이다. 이용자들은 오는 25일 크리스마스 당일 자정에 큰별나무 축제 선물 상자를 받을 수 있다. 상자 개봉 시 '유희 변신: 빨간 모자 보바'를 포함해 다양한 소모품을 획득 가능하다.

'TL' 주요 거점인 캐슬러 마을, 비엔타 마을, 스톤가드 성, 무너진 별빛 천문대, 정화의 탑 등은 크리스마스 테마로 꾸며진다. 거점 진입 시 캐롤이 울려 퍼지고 캐슬러 마을, 비엔타 마을, 스톤가드 성에는 산타 옷을 입은 NPC가 등장한다.

'TL'에 등장하는 신수 기간트리테도 크리스마스 테마로 변한다. 기간트리테 위에 있는 빨간 모자 보바를 찾아 대화를 나누면 90분 동안 지속되는 '기간트리테의 겨울 선물' 버프 효과가 제공된다. 기간트리테의 상처를 치유하면 우수한 스텔라 붐 원소, 스마일 쿠키 등 추가 보상 획득도 가능하다.

'TL' 이용자들은 내년 1월3일까지 주요 거점 크리스마스 테마 체험, '저항군 의뢰' 및 '파티 인스턴스 던전' 보상 강화, 기간트리테의 버프 효과, 크리스마스 깜짝 선물 등 게임 내에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누리며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동안 '저항군 의뢰' 완료 시 별나무 리스가 추가로 제공된다. 별나무 리스는 마을에 위치한 이벤트 NPC를 통해 외형 머리 장식 '순록 후드', 희귀한 특수 재료 선택 상자, 희귀한 재질 재료 선택 상자, 우수한 마력가루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 가능하다.

파티 인스턴스 던전 '파올라의 차원진'을 클리어하면 별나무 장식 구슬가 추가로 지급된다. 이용자들은 획득한 별나무 장식 구슬을 모아 이벤트 NPC에게서 '아미토이: 큰별나무 새로기', 희귀한 무기 성장석 등의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한편 엔씨는 'TL'의 첫 번째 라이브 방송도 예고했다. 이용자들은 오는 22일 오후 8시15분 'TL'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방송을 시청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TL'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학범 기자 (ethic95@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