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화산의 꿈 여행'은 '명일방주' 4주년을 기념해 진행되는 것으로, 이벤트 스테이지와 신규 오퍼레이터, 한정 이벤트 등을 통해 더욱 풍성한 보상과 다채로운 콘텐츠를 만나볼 수 있다.
먼저 온천 휴가, 도시 보물, 마그마 서핑 총 3단계의 이벤트 스테이지가 내달 6일까지 순차적으로 개방된다.
이벤트 기간 중 '돌리의 임무 리스트' 완료 시 복슬복슬한 생물의 털을 획득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헤드헌팅 허가증, 고급 육성 재료, 신규 5성 오퍼레이터 '브라이오피타' 등으로 교환할 수 있다.
이와 함께 6성 오퍼레이터 '에이야퍄들라 더 크비트 아스카', '스와이어 디 엘리건트 위트'와 5성 오퍼레이터 '폰사이러스', '브라이오피타' 등 총 4명의 신규 오퍼레이터가 추가된다.
특히 강력한 코어 캐스터 포지션에서 방랑 메딕 직군으로 새롭게 단장한 '에이야퍄들라 더 크비트 아스카'는 오는 30일까지 진행되는 구름 위의 자각몽 한정 헤드헌팅에서, '브라이오피타'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서만 얻을 수 있어 큰 호응이 예상된다.
이번 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에 접속만 해도 구름 위의 자각몽 한정 헤드헌팅을 매일 1회 진행할 수 있으며, 한정 헤드헌팅에서 10연속 뽑기를 사용할 수 있는 하늘 위의 구름 헤드헌팅 허가증 1장을 지급한다.
뿐만 아니라 오는 30일까지 매일 '시에스타 그래피티 월' 합성옥 뽑기 2회, 누적 10일 출석체크 완료 시 체스트넛 전용 컬렉션, 이벤트 가구, 합성옥 등을 얻을 수 있다.
아울러 서비스 4주년을 기념해 모든 이용자에게 5성 오퍼레이터를 선택해 교환할 수 있는 특별 채용 조달 허가증과 5성 오퍼레이터 '새비지', 메인 화면 '축제'를 선물한다.
한편, 요스타는 지난 13일 '명일방주' 공식 방송을 통해 서비스 4주년 맞이 대규모 업데이트 소식과 이모티콘, '로도스 포커스 4.0' 잡지, 웹게임 3종 등을 선보였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