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먼저 이용자들은 오는 3월20일까지 일반 서버와 데몬 서버 중 하나를 선택해 리버스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쿠폰 사용 시 성장에 도움이 되는 소모품이 들어있는 축복의 땅 성장 지원 상자가 제공된다.
리버스 금빛 교환소 이벤트를 통해 이용자들은 3월13일까지 게임 콘텐츠를 즐기고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다. 포인트는 3월20일까지 금빛 교환소를 통해 엘릭서 100% 제작권, 엘릭서(EXP), 성물 강화에 사용되는 리버스 증표 등의 아이템으로 교환 가능하다. 성물은 최대 10단계까지 강화되며, 10단계 성물은 착용 시 경험치 획득률 상승, MP 증가, 모든 스탯 증가 등의 효과가 제공된다.
엔씨는 일반 서버와 데몬 서버에서 'ALL 클래스 체인지'를 진행한다. 데몬 서버에서는 최초로 진행되는 클래스 체인지로, 이용자들은 본인의 캐릭터를 다른 클래스로 전환할 수 있다. 무기, 스킬, 방어구, 액세서리, 엘릭서, 룬 등이 교체 대상이다. 일반 서버의 80레벨 이상의 캐릭터들은 2월28일까지 서버 이전도 가능하다.
이벤트 던전 '축복의 땅'도 등장한다. 80레벨 이상의 이용자들이 즐길 수 있는 던전으로, 입장 시 추가 경험치 혜택이 제공된다. 이용자들은 던전 내 사냥을 통해 축복의 땅 깃털을 획득하고 전용 이벤트 성물을 제작할 수 있다. 축복의 땅에서는 퓨어 엘릭서 등 성장에 필요한 아이템과 액세서리 상자, 갑옷 제련석 상자 등을 획득 가능하다.
이외에도 엔씨는 PC방 접속 혜택 강화, '린모티콘' 시즌5, 주요 사냥터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자세한 내용은 '리니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학범 기자 (ethic95@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