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2026 기대작 '조선협객전 클래식', 출시 앞두고 기대평 이벤트 진행

2026 기대작 '조선협객전 클래식', 출시 앞두고 기대평 이벤트 진행
조선 시대를 배경으로 한 크로스플랫폼 MMORPG ‘조선협객전 클래식’이 정식 출시를 앞두고 유저들과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한 기대평 이벤트를 진행한다.

‘조선협객전 클래식’은 출시가 임박한 상황에서, 게임을 기다리는 유저들의 솔직한 기대와 의견을 직접 듣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 개발사는 정식 서비스 이전부터 유저 참여를 확대하고, 커뮤니티와 함께 게임의 출발을 준비한다는 방침이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공식 커뮤니티 내 기대평 이벤트 게시판에 접속해 ‘조선협객전 클래식 기대평 이벤트’라는 제목으로 게임에 대한 기대평을 작성해 게시글을 등록하면 된다.

이벤트는 2026년 2월 10일부터 2월 25일 정식 출시 전까지 진행된다.

보상은 전체 이벤트 참여 게시글 수에 따라 모든 참여자에게 지급되는 방식이다. 이벤트 참여 게시글이 50~99개에 도달할 경우 ‘빛바랜 음양오행의 검’ 30개가 지급되며, 100~149개를 달성하면 ‘지역 정제수 선택 상자’ 30개가 제공된다. 참여 게시글 수가 150개 이상을 기록할 경우에는 100만 엽전이 모든 참여자에게 지급될 예정이다.
단, 동일 유저가 게시글을 중복으로 작성할 경우 전체 참여 게시글 수 집계에는 포함되지 않는다.

이벤트 보상은 ‘조선협객전 클래식’ 정식 오픈 이후 3일 이내 지급될 예정이다.

한편 ‘조선협객전 클래식’은 원작의 감성을 계승한 도트 그래픽과 사냥 중심 성장 구조, 과도한 과금을 배제한 BM 정책을 앞세운 클래식 MMORPG로 주목받고 있다. 최근 진행된 2차 CBT와 온라인 쇼케이스를 통해 게임의 방향성을 공개하며 정식 출시를 향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안종훈 기자 (chrono@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